고객의 기억 속에 당신의 브랜드를 남기는 일. 메모리웍스 자세히보기

전체 글 151

한참을 바라본 정현주 작가 작품

정현주 작가 작품을 볼 기회가 있어서 여러 작품 중 유독 한참을 바라본 작품이 있었다. 강렬한 빨간색과 진한 녹색의 보색대비 자체로 강한 것이 왠지 모르게 착시까지 일어났다. 포토샵으로 말하면 3장의 레이어를 하나의 작품으로 만든 것 같고 레이어마다 공간이 있는 착시가 생겼다. "아~~ 이거 진짜 신기하네' 특이하고 독특하다. 이런 작품은 소장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어떤 분이 작품은 한참을 바라보다가 구입해 갔단다. 나만 느낀 게 아니구나... 가치를 아는 사람이 주인이 되었나 보다. 추상화는 보는 사람마다 느끼는 감정 생각이 달라지는 재미난 작품이다. 어떤 사람은 감정을 느끼고, 생각을 하게 하고, 무언가 연상을 하게 된다. 정현주 작가의 작품을 더 오래 보고 싶어 킵킵 저장^^* - 정현주 작가..

[ 전시 ] 2023.10.27

꽃을 그리다. 문경영 작가

꽃을 그리는 작가 문경영 아티스트 처음 작품을 접했을 때 초콜릿을 처음 먹어 본 느낌이었다. 가볍고 여린 꽃과 상반되는 어두운 톤의 묵직함은 기분 좋은 달콤함으로 느껴졌다. 작품 가까이 다가서면 수많은 드로잉 흔적과 수없이 중첩된 색상들은 입안의 달콤한 초콜릿을 삼키기 싫어 계속 머금고 싶게 하고 계속 보게 되는 첫사랑 같은 작품이다. FLOWERS & PLANTS 묘한 감정의 이런 작품 참 오랜만에 본다 전시장의 작품들은 제각각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 조용조용 차분하게 얘기하는 것이 매일 보아도 질리지 않을 것 같았다. 문경영 작가의 꽃은 초콜릿처럼 부러지지 않는다. 수많은 드로잉과 색의 중첩은 여리지만 강한 작품임을 알게 된다. 작품을 거실, 서재, 어디에 있든 나설지 않고 작품의 존재는 마음을 차분하..

[ 전시 ] 2023.10.07

미술의 종류 중 대표적인것

미술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대표적인 미술의 종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회화: 색채, 조형, 묘사 등을 이용하여 종이나 캔버스 위에 아름다운 그림을 그리는 것입니다. 대표적인 회화 종류로는 양식화, 추상화, 인상화 등이 있습니다. 2. 조각: 다양한 재료를 이용하여 물체를 조형하는 것입니다. 대표적인 조각 종류로는 대리석 조각, 나무 조각, 청동 조각 등이 있습니다. 3. 사진: 일정한 조도와 시간, 렌즈 등의 조작으로 촬영한 이미지를 이용하여 작품을 만드는 것입니다. 대표적인 사진 종류로는 풍경 사진, 인물 사진, 스냅 샷 등이 있습니다. 4. 설치 미술: 대상물을 특정 장소나 규칙 내부에 배치하여 새로운 조형물을 만드는 것입니다. 대표적인 설치 미술로는 공간을 이용한 예술 등이 ..

세계 미술작가 2023.05.08

신문광고 고객의 기억에 남는 광고 디자인

신문광고 어떻게 해야 고객의 기억에 남길 수 있을까? 나무를 베는데 6시간이 주어진다면 나는 도끼를 가는데 4시간을 쓸 것이다. - 아브라함 링컨- 신문광고 디자인에 필요한 자료는 단 2가지입니다. 첫째, 이미지 둘째, 텍스트 이 두가지를 어떻게 표현하는가에 따라 완전 다른 내용이 되기도합니다. 자료가 부족하면 어떻게 할까? 이미지가 부족하면 어떻게 할까? 사후심의에 걸리지는 않을까? 분명 경험치와 경력이 필요한 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경우의 수와 경험으로 진행되었던 신문광고 디자인을 나열해 보겠습니다. 다르게 생각하게 하려면 우선 다르게 말해야 한다. 고객의 기억속에 브랜드를 남기는 일 메모리웍스가 하겠습니다. 신문광고 디자인 상담문의 메모리웍스 노창우 국장 010-9627-1213 http..

신문광고비용 10분의1이면 충분합니다

신문광고비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문이 대세일 때가 있었습니다. 조선일보 지정일자 전면 신문광고비용 99,900,000원 할 때도 있었죠 ㅎ ㄷ ㄷ 온라인이 활성화되기 전 오프라인 신문광고비용은 어마어마했습니다. 현재 조선일보 사이트에 있는 2017년도 당시 광고단가표 캡처해 보았습니다. [ 참조 : 조선일보 https://www.chosun.com/ ] 요즘은 온라인 광고 경쟁의 포화상태로 광고비용은 하늘을 뚫었고 효율은 바닥입니다. 온라인 광고하면 매출은 오르지만... 광고비로 다 나간다. 요즘 온라인 광고의 현실입니다. 이 시점에 오히려 2017대비 1/10 저렴해진 신문광고비용으로 효율을 본다면 신문광고를 해야겠죠^^ 신문광고 가성비 가심비 아닐까 합니다. 15단/9단/5단 사이즈를 보시고 메..

[ 매 체 ] 2022.09.05

조영남 신작 한 획 한 획 심혈을 기울이다

조영남 신작 작품을 소개합니다 최근 조영남 작가의 작품을 보면 색감과 밀도감이 높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수많은 풍파를 견디며 잘 익은 열매를 맺듯 그의 작풍에 온전히 녹아 있는 듯 보입니다 한 획 한 획에 심혈을 기울이고 작품마다 그의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연예인이라는 타이틀을 업고 작가의 대열에 끼어든 것 같지만 1973년 제1회 개인전(한국화랑, 서울)을 시작했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오래전부터요.. 제가 태어나기 전이네요^^;; 그의 초창기 작품은 구상과 추상을 그려오다가 2001년 즈음 화투 소재의 작품을 그려갔습니다 2009년 극동에서 온 꽃 시리즈에서 화투 소재의 트리밍 작품을 탄생하게됩니다^^ 단연 돋보이는 작품 탄생입니다^^ 수많은 작품을 그리며 과정을 통해 드디어 아~ 이것은 조영남 작..

[ 전시 ] 2022.05.31

삼성 MLT-D111S 완벽한 호환토너

판매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가장 완벽한 호환토너 제품 Why? 불량이 없어 반품이 없고 인쇄 퀄리티가 좋기 때문입니다 **기존 1,000매에서 2,000매 업그레이드 재생토너와 호환토너는 어떻게 만들어지나요? 재생토너 : - 다쓴 정품 카트리지에 토너가루 충전을하여 만든 제품 - 품질 : 기존 토너가루와 충전 가루가 섞여 고르지 못한 인쇄 - 불량률 : 소모품 분해 조립하여 불량이 많은 편 - 가격 : 정품 가격의 2/10 정도 호환토너 : - 새로 만든 카트리지에 자동화 시스템으로 토너 충전 - 품질 : 정품 카트리지 품질과 동일 - 불량률 : 없음 - 가격 : 정품 가격의 5/10 정도 결론 막쓰는 용도라면 재생토너 퀄리티 인쇄는 호환토너 이렇게 나뉠 수 있네요^^ 재생토너로 자칫 프린터까지 고장날 수..

제품홍보 2021.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