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광고 어떻게 해야
고객의 기억에 남길 수 있을까?
나무를 베는데
6시간이 주어진다면
나는 도끼를 가는데
4시간을 쓸 것이다.
- 아브라함 링컨-
신문광고 디자인에 필요한 자료는
단 2가지입니다.
첫째, 이미지
둘째, 텍스트
이 두가지를 어떻게 표현하는가에 따라
완전 다른 내용이 되기도합니다.
자료가 부족하면 어떻게 할까?
이미지가 부족하면 어떻게 할까?
사후심의에 걸리지는 않을까?
분명 경험치와 경력이 필요한 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경우의 수와 경험으로
진행되었던 신문광고 디자인을
나열해 보겠습니다.
다르게 생각하게 하려면
우선 다르게 말해야 한다.
고객의 기억속에 브랜드를 남기는 일
메모리웍스가 하겠습니다.
신문광고 디자인 상담문의
메모리웍스 노창우 국장
010-9627-1213
사업자 정보 표시
메모리웍스 | 김석규 | 서울 은평구 연서로 47 조이포스빌딩 3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6-10-96216 | TEL : 02-541-6806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 광고 디자인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문광고] 신문광고 전문 디자인회사 지면광고 10년 노하우 (1) | 2018.05.30 |
---|---|
[신문광고제작] 신문광고디자인 제작을 위한 시안과 결과물 (2) | 2016.12.12 |
[신문 광고디자인 제작] 골프 관련 회원권 분양 신문광고 디자인입니다 (1) | 2016.12.07 |
[신문광고 디자인] IT전자부문 신문광고디자인 (2) | 2016.12.07 |
[신문광고디자인] 기업PR부문 신문광고디자인 한국남동발전 (2) | 2016.12.05 |